컴유 서비스
(컴퓨터수리, 노트북수리, 모니터수리, 네트워크&서버, 데이터복구, 랜섬웨어복구)
서비스안내
컴유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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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방문 서비스
컴유의 전센터는 신속하고 빠른 방문서비스를 위해 전직원 오토바이 출장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
퀵서비스만큼 빠른 이동과 철저한 기술교육을 통한 AS품질관리를 통해 최상의 방문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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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사후 관리 서비스
컴유는 소프트웨어 1개월. 하드웨어 1년의 무상점검기간을 보증하여 철저한 사후관리를 하고 있습니다.
또한 제품구입시 전국적인 협력망을 통해 사후관리를 해 드림으로써 안심하고 컴유PC/노트북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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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매니저 서비스
고객님이 단 한번이라도 서비스를 받는 순간 바로 여러분의 컴퓨터 매니저가 되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컴유만의 강력하고 전국적인 고객데이터망을 통해 언제 어디서 다시 서비스를 요청하시더라도 해당 고객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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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해피콜서비스
언제나 한결 같은 서비스를 위해, 컴유는 여러분의 서비스만족여부를 여쭙고 있습니다.
혹 고객님이 참고 넘어간 사소한 불만족이라도 저희는 묵과하지 않겠습니다.
오늘의 고객님의 의견을 내일의 서비스로 만들어 가겠습니다.
- 모든 수리비는 출장비 별도의 금액입니다. 컴유의 기본 출장비는 10,000원 입니다.
- (출장비무료 혜택은 수리 진행시에만 적용됩니다.)
- 방문이 이루어지면 출장비 혹은 점검비는 반드시 청구되며, 취소를 원하시면 방문전에 취소를 해주셔야합니다.
- 프로그램 설치 및 드라이버(사운드, 랜카드,그래픽,프린터)만 설치시에는 별도에 금액이 청구됩니다.
- 컴퓨터수리 비용은 출장비 외 각 항목별로 합산 청구됩니다.
- SW설치 및 수리 후 동일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7일이내에는 중복청구를 하지 않습니다.
- 상기 요금은 VAT 별도로 청구 됩니다.
- OS설치는 고객님이 소유하신 0S로 설치하여 드리며, 0S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오류검증을 위한 테스트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을수 있으니, 그런경우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정품 프로그램으로 재설치 후 사용 하셔야합니다.
- 추후 문제발생시 (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등) 당사에서는 책임이 없습니다.
- **데이터 백업 요청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.
- 데이터 관련 사고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하여, 고객님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.
- 하드디스크 문제로 인한 손상 DATA와 백업요청하신 DATA, 요구하지않은 DATA 에 사고가 있을 경우 "담당기사 및 당사'에 책 임을 물을 수 없으니 이점 각별히 유의바랍니다.